*소형suv
디자인적으로는 괜찮음
좋은점
1. 전면에 동그라미 전조등. 앞면에 현대 로고
2. 넓어짐. 뒷좌석 공간
@소형 suv 임(경차가 아님). 115마력(?) // 한번충전315km
뒷좌석 손잡이가 생김(옷걸이였는데), 실내 가운데에 등 같은게 생는거 같음 /// 이런거 캐스퍼 살때 없었다ㅋ
*NCM배터리 - 충전속도가 빠르다
어댑티브 크루즈
서라운드 뷰
오발진 방지장치 PMSA
단점.
0. 소음
@1.내부- 싸게 1가지색으로 통일했더라;;; 단가 문제?
흰색과 검정색 이렇게 섞을수도 있잖아. 돈이 아까웠는데 흰색이면, 흰색으로 다 둘러놨음
내가 맘에 안드는, 문쪽에 윈도우 누르는곳 거기가 다른색으로 칠해졌어야함.
전체적으로 흰색이면, 거기는 검정색으로 포인트
*CTBA (= 토션빔)
뒷좌석은 여전히 불편하다
브레이크 불안. 조심히 사용할것
@2.외관 - 뒷면 방향지시등 위치;;; 스샷처럼 브레이크 등이 저렇게 켜지는데
깜빡이 지시등이, 아래 동그라미쪽으로 가던가, or 동그라미 부분을 안개등 용도로 쓰던가(안에 2개 다 지시등으로)
아님 스샷에 보이는 아래 로고 양쪽의 반을 잘라서, 끝에만 방향지시등으로 쓰던가;;;
2줄 중에, 위쪽만 브레이크, 아래쪽은 방향지시등으로 하던가
밑에 동그라미 안에는 안개등이나, 후진등.용으로 사용
후방안개등
위에 픽셀 위치를 방향지시등으로 쓰고,
아래쪽 동그라미에, 브레이크등. 후진등으로 동그라미 안에 2줄. 거기모두 후진등으로
@앞뒤로 현대로고는 쫌;;; 앞에 현대 로고 넣을거면, 뒤에 Casper 글자 넣어주지. 잘 안보인다
뒷면 브레이크등 크기 줄임.
픽셀 부분의 가운데를 브레이크등으로 사용하고, 사이드 가장자리에 방향지시등으로 사용.
@3 - 엔진룸 폴대가 유압식이 아님. 그냥 쇠꼬챙이로 고정
@4 - 기어노브가, 와이퍼 조절하는곳으로 감. 오른쪽 아래, 기어봉 없다(사라짐)
오른쪽에 2개
@5- 10.25인치 디스플레이. CCNC는 안들어감;;;
@6- 프렁크 없음. 엔진룸에 보관함 같이 생긴거.. 기술력의 한계. 이렇게까지밖에 못만들지
49kWh NCM배터리
실내 V2L , 실외V2L // 모두 가능
V2L - usb를 통해 외부기기 사용 가능
경쟁차 - 르노 KWID // Dacia Spring
비올때, 엔진룸으로 물 들어가는건 고쳤나?
캐스퍼가 가격 후려치는걸 보면
얼마나 비싸게 나올까?ㅋ
캐스퍼ev /// 시승기
115마력. 도심형 suv
승차감 - 안좋음(중하). 딱딱함. 내연차보단 좋지(최하)
뒷좌석은 별로.
가속감 - 좋아짐
소음 - 마감재. 내연차랑 별반 차이없음. 그냥 엔진이 있고없고 차이. 풍절음 들어옴.
15인치 ㄱㄱ
통풍시트 3단계 아님.
PMSA
3천만원대
총평 - 전기차 대비 가성비 좋아짐
겨울에 연비 얼마나 떨어질지..
@동네 마실용 차.
출퇴근용으로 좋음.
고속도로 나가면 피곤해짐.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