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단점들 - 스샷
BYD는 자체 배터리를 생산함;; 배터리 자체 생산이라, 배터리 보증만 확실하면 읍읍..
배터리를 만들줄 아는데, 차도 만들어
BYD차는 무난무난하다. 1자 주차에(자율주차)+자율주행까지 - 현기보다 좋음.확실함
핸들링이나 승차감은 현기차보다 좋음ㅋ
비야디 차량 거의다 승차감이 좋음. 일단 타보고 선택하자
*비야디BYD 아토3
1내부 디자인 구림. 기타줄;;; 2물리키 없음. 3중국어로 대화입력 해야함. (헤이구글 같은..안됨)
풀체인지로, 페이스 리프트되서 나온다면 무서울듯
*자국의 음성인식 기능 넣어줘야함. 영어도 싫어. 안됨
엔트리급 소형 suv
3천만원 아래로.. 아래면 무조건 사라 /// 3천만원 넘으면 굳이 왜 사줘?
배터리 잔량 조심. 믿지마
노면소음+풍절음
디자인은 별로일수 있음
안전성 유럽기준- 별5개
리튬 인산철 배터리
한번충전 480km - 우리나라 환경에선 더 줄어들수 있음.
승차감 soso
핸들링도 괜찮은거 같음
최대160km까지 /// 더 빠른걸 원하면 다른차로...
디자인 Fix
1앞좌석 에어컨 송풍구 3개 -> 4개로 더 늘림. 지금디자인 별로임
2옆에 기타줄 3줄 -> 5줄 이상으로 더 늘림.
3속도계 클러스터 너무 작아서 별로임. 좀더 커져야함 // 핸들에 붙어있는건 좋음
4옆에 문 손잡는거 - 너무 아래쪽에 있어서 위로 좀 올려야함. 윈도우 버튼키도 너무 끝에 있음
BYD 씰 - awd 상시4륜. 핸들링 좋음
BYD 돌핀 - 싸구려 차. 경차수준으로 팔면 모를까
@ 팡 청 바오(fang cheng bao)
------------------------------------------------
@BYD 한(han) /// 예쁨. 한국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듯
현대차 보는듯함 // 가격만 맞으면, 많일 팔릴듯
앞에 BYD로고 떼고, 바퀴에 한자를 떼면 그나마 괜찮아질듯...
액정으로만 조작할거면, 자국 언어를 사용해 조작 가능하게..
국가가 주도적으로 밀어줌. 전기차를... 그래서 유럽에서 견제
배터리때문에 문제가 되는게 아니라, 배터리 속에 들어가는 리튬, 망간 이런것들...
소재들 가지고 장난질 할까봐
LFP배터리 // 많이 팔릴수록 국가에겐 개이득
택시로 나오면 많이 팔릴 가능성이 높아짐.
중국차가 무섭게 느껴질려면,
배터리에 대한 AS를 잘해주면 됨. 현기와는 다르게 통째로 갈아준다던가
LFP배터리 나중에 고장나면, 폐기해야함. 재활용 안됨. 참고로, 삼원계 배터리는 재활용됨
현기가 그런걸로 광고를 해야지. 국산 이런걸로 내세워서 하면 안됨
중국 전기차가 무서운건 잠재포텐션이 높다는거..
나라에서 밀어주는데, 발전 안할래야 안할수 없음. 인공지능 포함. 무지 발전할거임.
근데 중요한건 전기가 남아돌지 않는한, 전기차 사겠냐.. 아무리 친환경차 라고 하지만...
저그마냥 저가 물량공세에 답이 없다. GG치는거지 뭐
#NCM배터리(삼원계)